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X)

보도자료(X)

가구톡세상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대형 가구 할인점 가구톡세상, 가구만으로 분위기 전환 해보자ㆍ전 상품 50% 초특가 진행 중
작성자 가구톡세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30 10:50: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

 



최근 입춘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분위기 전환을 위해 집 꾸미기를 시도한다. 52시간 근무제 정착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직장인들은 자기만의 공간에 본인이 선호하는 홈스타일링을 과감히 투자하는 추세이다. 이에 맞춰 인테리어 가구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가구매장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처음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들은 가구 선택하는 것을 막막해 한다.


전국 최대 규모 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 부산점'이 베스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친환경 브랜드, 라자가구 소파 50% 할인, 베스트 상품 25 기획전 외에도 신혼부부를 위한 패키지 이벤트에 돌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 부산점은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주니어 가구, 이사 가구, 빈티지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인기이며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전시가구, 우드슬랩, 세라믹식탁 등의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를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수입 브랜드 또는 유명 브랜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구톡세상 부산점은 이처럼 새집가구 구입을 위해 가구박람회와 다를 바 없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을 통해 1000개 이상의 각종 다양한 가구를 보유중인 원스톱 매장으로 현재 전 품목에 해당되는 가구를 특별할인가로 선보이고 있다.


가구박람회와 같은 가구 할인 아울렛 가구톡세상 부산점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및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진행, 가구톡세상 단독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 중이므로 할인 폭을 높여 새 가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타겟으로 전 상품 반값으로 특별하게 가구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가구박람회에서나 볼법한 각종 수납가구, 원목가구, 학생가구 등을 비롯해 모든 종류의 소파, 장롱, 침대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다.


관계자는 “친환경가구부터 시작해 전시장을 둘러보며 1000개 이상의 제품과 60개 이상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비교해볼 수 있고, 가구 전문가의 1:1 고객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그리고 구매후기 사은품 이벤트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최대 규모의 가구톡세상은 어린이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가구, 패브릭 소파, 수입 브랜드와 자체 제작한 붙박이장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재고들은 소진 시 마감이며, 자세한 문의는 가구톡세상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전화로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경상일보, KSILBO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