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X)

보도자료(X)

가구톡세상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가구박람회 규모 ‘가구톡세상’, 집 꾸미기 열풍에 60개 이상의 인기 가구 최대 50%할인
작성자 가구톡세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30 10:49: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직장인들이 주 52시간 근무제 정착 영향으로 자기만의 공간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면서 가구 시장은 갈수록 커지며, ‘홈파티족’,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집 꾸미기’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처음 집 꾸미기를 많이 해보지 않아서 무엇부터 시작해서 어떤 가구를 활용해야 할지 막막해한다.


아늑한 분위기를 더욱 높여줄 인테리어 선택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공간에 맞는 효율적인 크기,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편안함을 들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 아울렛 가구톡세상에서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이 있어 나만의 스타일링을 원스톱으로 해결 할 수 있다.


프리미엄가구할인아울렛 가구톡세상 대구점은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리클라이너쇼파 및 프리미엄 브랜드가구를 전 상품 50% 반값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대형 가구매장 안에서 진행하는 초특급 할인행사로 해당품목으로는 원목가구, 엔틱가구, 인테리어 가구, 사무용 가구부터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부부혼수가구 등 가구를 패키지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다.



가구톡세상의 관계자는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우드피아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 아울렛관과 프리미엄관이 따로 있어 1000개 이상의 제품과 60개 이상의 브랜드의 가구를 한눈에 둘러보면서 한자리에서 빠르게 비교가 가능하며, 특히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진행, 가구톡세상 단독 오염과 긁힘에 강한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최대 규모의 가구톡세상은 어린이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가구, 패브릭 소파, 수입 브랜드와 붙박이장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재고들은 소진 시 마감이며, 자세한 문의는 가구톡세상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전화로 가능하다.


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은 동해점, 대전점, 강릉점 등 총 전국 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